가벼운글 2차 폐강 기준이 뭔가요 ?
호랭이
- 2015.08.27. 10:07
- 2050
폐강 기준이 아래와 같은데 ..
4) 교양선택 : 수강인원이 25명 미만일 때 폐강. 단, 원어강의는 15명 미만일 때 폐강
지금 제가 신청한 과목 수강인원이 딱 25명이거든요 .. 폐강될 줄 알았는데 우선은 살아남았네요
제가 폐강을 예상하고 한과목을 더 넣은 상태라서 , 2차 폐강되면 그대로 가고 , 안되면 한 과목을 드랍시켜야하는데
2차 폐강 기준이 뭔가요 ? 수강정정기간의 인원이겠죠 ??
2차 폐강이 흔한 일인가요 ??
권한이 없습니다.
25미만이면 25명인 강좌는 폐강강좌에 포함이 안되는거 같은데요?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준 근처라 1차 살아남고
정정기간 지나서 미달나면 2차 폐강같더라고요
정정기간 지나서 미달나면 2차 폐강같더라고요
0
0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llinmydream
감사합니다 , 25명이니 한명이라도 드랍하면 터지는거네요 .. ㅠㅠ
폐강 된다고 생각해야할 듯 ..
폐강 된다고 생각해야할 듯 ..
0
0
호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랭이
다른 폐강된 과목에서 넘어오는 인원도 있을 거예여
0
0
퉱퉬퉬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퉱퉬퉬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이 없어서 ㅋㅋㅋㅋㅋㅋ
0
0
마운틴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운틴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