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해양자원개발융합기술개론 수업
asd1230
- 2015.08.27. 18:41
- 1404
수업 방식이 어떤가요??
이해하기 어려운 수업인가요? 과제같은게 많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만해요 양이많은거빼곤 ^^
0
0
vv♩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v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vv♩
구체적으로 뭐가 양이 많나요??....
0
0
asd123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123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 그대로 개론 수업 입니다.
재료공학과
산업공학과
조선해양공학과 교수님들이 돌아가면서 수업 합니다.
해양플랜트관련 개론수업이라 보시면 됩니다.
재료공학과
산업공학과
조선해양공학과 교수님들이 돌아가면서 수업 합니다.
해양플랜트관련 개론수업이라 보시면 됩니다.
0
0
Mic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ic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ich
개론수업이란게 먼가요?
0
0
asd123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123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sd1230

전반적인것을 배우는.. 전체의 그림을 배우는 수업이라 생각하시면 되요. 엄청 자세히 들어가지는 않을 꺼예요
0
0
Mic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ic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ich
1학년이 할만한 수업인가요??
0
0
asd123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123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sd1230
전 할만할것이라 생각됩니다만. 수강신청하는 것이 조금 다르더라구요. 한번 과사에 물어보세요.
0
0
Mic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ic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ich
과제가 많나요??
0
0
asd123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123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 사업단에 소속된 학과의 학생이 CK 과정을 진행할 경우에 가장 처음으로 이수해야하는 수업입니다.
단순한 교양수업이 아닙니다.
네 분의 교수님이 돌아가며 수업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