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업은행이 은행취업중에 탑급인가요??
dhkt
- 2015.08.27. 19:44
- 4014
은행권 취업 엄청 어렵다는건 알고있는데..
아직 취업할 나이는 아니라 잘 모르겠어서 질문드려요!!
은행 취업 희망순으로 따진다면 순서가 어떻게 될까요...???
보니까 면접이 무슨 며칠씩이나 하던데 ... ㅜ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은행권 취업할려면 면접이 중요하죠?
아직 취업할 나이는 아니라 잘 모르겠어서 질문드려요!!
은행 취업 희망순으로 따진다면 순서가 어떻게 될까요...???
보니까 면접이 무슨 며칠씩이나 하던데 ... ㅜ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은행권 취업할려면 면접이 중요하죠?
권한이 없습니다.
기업은행은 공기업 아닌가여? 다시 공기업 된다고 들었는데
0
0
대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표면상으론 공기업 맞습니다. 근데 사실상 민영화 되었구요.
공기업의 단점과 시중은행의 단점을 합쳐 놓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보통은 국책은행 입행이 시중은행보다 압도적으로 어려운 편입니다.
기업은행이 어정쩡한 위치가 되어서 예전에 비해 포스가 많이 떨어졌지만 개인적으로 시중은행보다는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은행권은 영업을 기본으로 해야되므로 면접이 중요시됩니다.
0
0
공차는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차는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차는꼬마
기업은행 민영화되서 사기업이구요. 다만 정부입김이 강할 뿐입니다.
그리고 최대 장점은 6시 칼퇴입니다. 신한은행 11시 칼퇴랑 비교하면 갭이크죠.. 대신 월급은 신한보다 한 천만원정도 적은듯.. 신한이 6천주니까요..
그리고 기업은행은 영업없습니다. 기업고객 개인고객 매출이 7:3 정도로 시중은행의 정반대라서 따로 영업안합니다. 영업압박도 없구요. 다른 시중은행은 면접도 중요하지만 은행상 이라고 은행원같이 생긴 관상이 중요합니다.
잘생기고 키도 커야함. 기본스펙 다 갖췄단 가정하에 은행권 스펙중에 굉장히 중요함.. 은행상으로 생긴거요..
그리고 최대 장점은 6시 칼퇴입니다. 신한은행 11시 칼퇴랑 비교하면 갭이크죠.. 대신 월급은 신한보다 한 천만원정도 적은듯.. 신한이 6천주니까요..
그리고 기업은행은 영업없습니다. 기업고객 개인고객 매출이 7:3 정도로 시중은행의 정반대라서 따로 영업안합니다. 영업압박도 없구요. 다른 시중은행은 면접도 중요하지만 은행상 이라고 은행원같이 생긴 관상이 중요합니다.
잘생기고 키도 커야함. 기본스펙 다 갖췄단 가정하에 은행권 스펙중에 굉장히 중요함.. 은행상으로 생긴거요..
0
0
sierra697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ierra697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출입은행이나 한국은행이 탑 아닐까요?
0
0
Mic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ic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