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씨블원마싯
- 2015.08.27. 22:08
- 1576
.
권한이 없습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56&aid=0010210194&viewType=pc
0
0
Ok2Dok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k2Dok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청 떴어요.
해외 갔다오신듯
해외 갔다오신듯
1
0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제말에 비약이 많았네요 ㅜㅜ 생각보다 이슈가 안되서 주변사람들이 아무도 모르길래 쓴글이라서 논리에 안맞은 말을 쓴것같습니다.
0
0
씨블원마싯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씨블원마싯]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씨블원마싯
그 사람들이 사희에 관심없고
뉴스는 가십거리기사나 보는 사람들일겁니다
뉴스는 가십거리기사나 보는 사람들일겁니다
0
0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뉴스뜨다가 북한 도발에 그대로 묻혔죠....
개인적으로 안타깝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안타깝다고 생각합니다
0
0
노연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연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예계 가쉽거리는 연예뉴스란에. 북한대치상황은 정치뉴스란에.
이번 투신 사건은 사회뉴스에 뜨는 건데 그냥 묻혔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관심이 없다고 밖에 볼수없네요.
이번 투신 사건은 사회뉴스에 뜨는 건데 그냥 묻혔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관심이 없다고 밖에 볼수없네요.
0
0
라꼬스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꼬스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많은분들이 제 부족한 글에 댓글달아주셔서 감사
합니다. 제가 이글을 쓴 이유는 사회뉴스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라도 미디어나 인터넷 검색순위에 자주 언급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을텐데 그러지가 않아 아쉬워서 쓴 글이였습니다. 글이 미숙하고 너무 감정적이라 많은분들이 오해하실수도 있었을것같습니다. 죄송합니다.
합니다. 제가 이글을 쓴 이유는 사회뉴스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라도 미디어나 인터넷 검색순위에 자주 언급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을텐데 그러지가 않아 아쉬워서 쓴 글이였습니다. 글이 미숙하고 너무 감정적이라 많은분들이 오해하실수도 있었을것같습니다. 죄송합니다.
0
0
씨블원마싯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씨블원마싯]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민중 국립대에 다니거나 연이있어 관심이있거나 한 부류가 그리 많지않잖아요 뭐 당장 저부터 저랑 관련없는 일이면 크게 관심 안가지니
0
0
새애애앵애애내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애애앵애애내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한에서 목함지뢰+포격콤보로 어그로를 다 가져가버리는 바람에...
0
0
29979245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9979245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를 잘 모름 우리나라 인구 49% 담당하는 2000만 수도권 사람들은
0
0
goodafternoo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oodafterno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게한 국민성아니겠습니까?? 정치욕은하지만 뉴스는 안보고 신문도안보는
0
0
병장까지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장까지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사람들은 다 알던데요?
0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