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가근로 서약서
기모띠
- 2015.08.28. 13:33
- 1584
이거 개강하고 한국장학재단 사이트에서 제출할 수 있는건가요?
오늘 오티까지 다녀왔는데 아직도 사이버오리엔테이션은 검은색으로 뜨고 클릭이 안되네요.
p.s. 그 출근부랑 업무계획서도 9월 1일 개강 이후에 작성하는 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거 개강하고 한국장학재단 사이트에서 제출할 수 있는건가요?
오늘 오티까지 다녀왔는데 아직도 사이버오리엔테이션은 검은색으로 뜨고 클릭이 안되네요.
p.s. 그 출근부랑 업무계획서도 9월 1일 개강 이후에 작성하는 거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강날에 출력해서 내라던데
31일날 해보고 안되면 전화해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