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열린생각과말하기
양갱양갱
- 2015.08.29. 20:02
- 2342
제가 열린생각과말하기수업에 이옥희 교수님이 걸렸거든요
근데 제가 발표도 잘 못하고 토론도 못하는 편인데... 이 교수님 수업에서 어떻게 해야 학점을 잘받을수 있을까요? 이옥희 교수님께서 개별발표도 시키시는지도 궁금하고 이반이 재수강분반이라 안듣는게 낫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번 학기 이옥희 교수님 수업에서 그냥 토론에 적극 참여하고 시험 칠 때 성의있게 적었는데 A+ 받았습니다. 개별발표 같은 거 시키시긴 하는데 의무는 아니고 저도 개별발표는 안 했는데 A+ 받았습니다.
0
0
Verita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Verit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만 잘 치면 발표점수 커버 가능한거 같아요!
저도 에이플이었어요!
저도 에이플이었어요!
0
0
summer_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mmer_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ummer_dream
시험은 토론발표로 점수가 안 갈라지면 친다는것 같던데... 아닌가요?
0
0
양갱양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양갱양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