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오늘 친 모의토익
가나다라마사하
- 2015.08.29. 20:13
- 1649
난이도가 어땠나요? 토익 처음 쳐본거라 이게 어느정도 수준인지 잘 모르겠네요
저는 lc는 좀 어렵고 rc는 쉽다고 느꼈는데 다른분들은 어떠셨는지요??
저는 lc는 좀 어렵고 rc는 쉽다고 느꼈는데 다른분들은 어떠셨는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