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elkamdl
- 2015.08.29. 22:37
- 1638
.
권한이 없습니다.
문이 문제가 아니라 걍 평소에 주변이나 타인에 대한 배려를 얼마나 생각하느냐의 문제라.. 의식수준의 차이인듯 ㅜ 그래도 가르쳐서 되는거긴 한데 ㄷㄷ
0
0
QTJS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TJ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QTJSU
호의? 라고 하기엔 그렇지만... 그래도 그런 호의를 받다 보면 그렇게 행동하기 마련이니까
열심히 잡아주고 다닐래요 ㅠㅠ
열심히 잡아주고 다닐래요 ㅠㅠ
0
0
elkamd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lkamd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다잡아드리고 저한테도 다 잡아주시던데...
0
0
sierra697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ierra697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ierra6973
그..그래요? 옛날엔 거의 다 잡아줬는데 요샌 덜한거같아서요..
0
0
elkamd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lkamd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생들 매너 좋으시던데요 거진 다 잡아주시더라구요~
0
0
테디베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테디베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번도 안잡아주거나 안잡아줌당한?적이 없는데 전..
0
0
앞뒤가똑같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앞뒤가똑같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엔 다 잡아 드렸는데..요즘 힘이 너무 없어서 제 몸 가누기도 힘들었어요ㅠㅠ죄송해요.. 다시 잡아드릴께요ㅎㅎ
0
0
EGO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GO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