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순환버스 저녁 8시이후에도 하나요? 개간로1028 2015.08.30. 17:10 1168 2 다른 글에서 보니까 8시이후에는 교내에서만 순환한다고 그러던데 사실인가요? 8시 이후에는 지하철까지 안가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부자연어 15.08.30. 17:30 네 0 0 부자연어 댓글 내용 복사 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부자연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배고픈병아리 15.08.30. 23:54 8시이후로 합니다~ 근데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요. 0 0 배고픈병아리 댓글 내용 복사 8시이후로 합니다~ 근데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배고픈병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