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숙사 와이파이
외계인
- 2015.08.30. 19:44
- 1856
자유관인데요 피엔유 와이파이가 잘안잡히는데ㅜ 원래 와이파이 안되는 호실도 있는거예요? 와이파아아이이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기숙사 피엔유말고 t zone 집는거아닌가요?? 진리관
0
0
자반고등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반고등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 wifi zone 쓰씨면되요 skt 유저시면 t wifi zone secure도 되고요
0
0
PNUCSE1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NUCSE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앤유는 아마 전소나 중도에서 날아오는거 아닌가 싶네요 ㅎㅎ
윗분들 말씀대로 T꺼 쓰시면되구요
통신사 없는 태블릿이나 아이팟같은거도 등록해서 쓸 수 있어요 ㅎㅎ
윗분들 말씀대로 T꺼 쓰시면되구요
통신사 없는 태블릿이나 아이팟같은거도 등록해서 쓸 수 있어요 ㅎㅎ
0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두들 김사해요!!ㅠㅜ 친절과 사랑가득한 피엔유!!
0
0
외계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계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