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사시험치신분들!
thomas
- 2015.08.31. 10:12
- 1093
궁금한게있어서요 ㅠ 필기합격하구 증명서 내야하잖아요?
팩스로 내거나 이런거안되고 무조건 가서내야하죠 ㅜㅠ??..
팩스로 내거나 이런거안되고 무조건 가서내야하죠 ㅜㅠ??..
권한이 없습니다.
넹 저 오늘가서 내고와쪄염
0
0
이니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니스
ㅠㅠ 금곡동까지가신거에염?? ...넘멀다 ㅠㅅ ㅠ
0
0
thoma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om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homas
저희집은 화명동이라 걸어가도 돼요!ㅋㅋㅋ
0
0
kikiki12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kiki12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ikiki1212
ㅠㅠㅠ허 저는 학교앞에살아서 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ㅠㅠ
0
0
thoma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om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homas
아니염 거기 동명대쪽에한개더있쪄염
0
0
이니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니스
오오그럼 동명대로 가는게 낫겠네염!! 감사해염!
0
0
thoma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om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해진 기간이있긴한데 인터넷제출할수있어요 수험표 잘읽어보세요
0
0
브라키오사우르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브라키오사우르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