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글영 수강중에 토익 면제점수가 나오면
중도벌레
- 2015.08.31. 12:28
- 1955
자체w띄워도되나요?
아니면 수강하고있기때문에 토익으로 후에 대체가 안되나요???
아시는분 꼭 답 부탁드려요ㅠㅠ
아니면 수강하고있기때문에 토익으로 후에 대체가 안되나요???
아시는분 꼭 답 부탁드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f도 지워지니깐 w도 되지않을까싶네요! 아예취소하는거니
0
0
수박수박참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박수박참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박수박참외
자체w요! 그니까 f!!! 아 f도 글영은 면제분반으로 재수강되나요?
0
0
중도벌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벌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벌레
교양교육원 전화하는게빨라유~ 아마될겁니당
0
0
수박수박참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박수박참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제분반은 재수강으로 안댐
0
0
북문에서등교하다차에치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북문에서등교하다차에치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 받고 나서도 토익 받아오면 성적 정정해주는 걸로 알아요. 확인해보세요~
0
0
MoJet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Jet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