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헐 겨울계절 글로벌 영어12 개설 안한답니다..
Do_It_Now
- 2015.08.31. 18:16
- 2493
저 이번이 추가학기라서 등록금 추가금액으로
이거 계절로 돌리려고 했는데... 망했다 그러면
저는 정정기간에 신청해야하나요? 글영2토익점수는 있어요무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혹시 점수 대체 하는 건 열리는 강의랑 관련이 없는건가여...
0
0
Do_It_Now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_It_No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제분반은 개설한다고하네요. 걱정마시길
2
0
부엉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엉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엉붱
감사드려욥
0
0
Do_It_Now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_It_No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엉붱
어휴 다행이다 감사합니다
0
0
마운틴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운틴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림젤밑에적혀있네요
0
0
니나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나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