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국가장학금 신청 안해도 교내성적우수 장학금 받을 수 있나요?
초콜릿사탕탕
- 2015.08.31. 18:41
- 4073
국가장학금 신청해봤자 자격 미달이라서 한푼도 안나올게 뻔해서
신청을 안했는데, 국가장학금을 신청안하면
교내 성적우수 장학금도 안준다는 말이 있던데
정말로 국가장학금 신청안하면 교내 성적 장학금도 안주나요?
혹시 국가장학금 신청안하고도 교내 성적장학금 받으신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 받은적있음
0
0
북문에서등교하다차에치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북문에서등교하다차에치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개로 알고있어요
0
0
PNUCSE1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NUCSE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요 국가장학금신청안했는데 성적장학금받았어요
0
0
zyzy012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zyzy01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군요 답글 달아주셔셔 감사합니다!
0
0
초콜릿사탕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콜릿사탕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