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생증 없으면 기숙사 출입카드
구공
- 2015.08.31. 19:01
- 1150
안내실에서 받아가라는데
안내실에 그런거 없다네여
어떡하지
외박인가
안내실에 그런거 없다네여
어떡하지
외박인가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따라 들어가셔도되요 ㅎ 임시출입카드있을껀데 왜 없다고하시지..
0
0
PNUCSE1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NUCSE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NUCSE11
관리아저씨께서 없다고 하셔서 쩝
말씀하신대로 하면 되겠네여. 마음에 걸려서 물어봤어여
고마워요
말씀하신대로 하면 되겠네여. 마음에 걸려서 물어봤어여
고마워요
0
0
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내실이 아니라 혹시 자유관 행정실아닐까요 왠만하면 다 그쪽에서 처리하던데
0
0
정감가는얼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감가는얼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