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코인노래방 혼자가도 괜찮나요?
피자스쿨고구마피자
- 2015.08.31. 19:22
- 30752
노래방을 가고싶지만 ㅠㅠ
아주 친한친구랑만 노래방가다보니
다른사람과 가는것은 꺼려지네요..
코인노래방 혼자가도 괜찮을까요?
혼자이용하는사람 많죠?
방음 잘되요? 방안은 가려져있죠?
추가질문
부산대 근처에 코인노래방이
탑보이스랑 엔젤 2개있는거 맞죠?
아주 친한친구랑만 노래방가다보니
다른사람과 가는것은 꺼려지네요..
코인노래방 혼자가도 괜찮을까요?
혼자이용하는사람 많죠?
방음 잘되요? 방안은 가려져있죠?
추가질문
부산대 근처에 코인노래방이
탑보이스랑 엔젤 2개있는거 맞죠?
권한이 없습니다.
정문 앞에 오래방도 있던데
0
0
기모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모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모띠
와 감사합니다
0
0
피자스쿨고구마피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자스쿨고구마피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모띠
와 감사합니다
0
0
피자스쿨고구마피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자스쿨고구마피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 오늘 갔다왔어요ㅋㅋ친구랑 약속시간에 일찍 나온날은 15분정도? 시간 때우러 가기도해요ㅎㅎ방음은..옆방에서 부르는게 들리긴하죠ㅎ 일반노래방처럼요!
0
0
지구의생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구의생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구의생명
시간때우기용으로도 가능하군요 감사합니다
0
0
피자스쿨고구마피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자스쿨고구마피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 이런곳은 혼자가 더많지않나요....ㅋㅋㅋㅋ
0
0
우리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리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터
북문에도 있어요??
0
0
피자스쿨고구마피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자스쿨고구마피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터
북문한솥옆에 오락실하나있는데 그안에 동전노래방 쫙있어요 4곡 천원인데 시설이나 음향같은거는 안좋은편이에요ㅋㅋㅋ
0
0
우리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리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 많이 가는데 ㅋㅋㅋㅋㅋ 누가 옆에 있으면 신경쓰임요 ㅋㅋ
0
0
항공관담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항공관담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인사람이 절반아닌가요 ㅋㅋㅋ
0
0
하이브리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이브리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보다 혼자서 뭐해도 사람들 신경안써요.. 노래방 혼자가는사람도 물론 많구요 !
0
0
긴급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에는 점심때 너무많아요. 줄서서 기다린적도있었는데.. 그냥 휴강이나 공강때 시간떼우기엔 괜찮아요
0
0
바닥을치고일어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닥을치고일어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 혼자가려고 가는데 아닌가요ㅋㅋㅋ
맨날 혼자가는데ㅋㅋㅋ
맨날 혼자가는데ㅋㅋㅋ
0
0
조의선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의선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혼자간적밖에 없는데
0
0
LaManch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aManch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래방은 혼자놀기 중 최고 쉬운 레벨입니다
0
0
FreeExchang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reeExchang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