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
부산대학생이오
- 2015.08.31. 19:45
- 1362
~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대학생이오 Lv. 3
44%
0
0
퉱퉬퉬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퉱퉬퉬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퉱퉬퉬퉬
2학년이신가요?ㅋㅋ 아직 학교 더 다니셔야겟네여..
저 과목들은 교양이긴한데
일반선택이라 부른답니다.. 화이팅
저 과목들은 교양이긴한데
일반선택이라 부른답니다.. 화이팅
0
0
부산대학생이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생이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학생이오
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요 근데 10시반이랑 1시반이 둘다한문인데 같은과목이 동시에 신청되나요?
0
0
14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4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48
친구가 잡은건데 휴학한다고해서요
0
0
부산대학생이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생이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학생이오
ㅜㅠ
0
0
퉱퉬퉬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퉱퉬퉬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양컬렉션이네여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