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사이버강의 봄가을 2015.08.31. 23:14 1703 2 사이버강의는 혹시 첫날 시간표에 적힌 강의실로 가야하는건가요? 아니면 첫주부터 plms같은 곳에 동영상이 올라오나요? 사이버강의 처음듣는거라 모르는게 많네요 ㅠㅠ 도와주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네온사인 15.09.01. 00:00 안가도되고 올라옵니다 0 0 네온사인 댓글 내용 복사 안가도되고 올라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네온사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봄가을 글쓴이 15.09.01. 00:05 네온사인 감사합니다!! 0 0 봄가을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봄가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