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학생회비 내시나요?? 내신다면 얼마나 알고계시나요??
조의선인
- 2015.09.01. 01:03
- 7748
첨부(1)
자연과학대 감사결과입니다...공약이행 미흡
예산안 결산안 미일치
영수증누락 난장판이네요
하지만 이렇게 감사결과가 나온들
학생들이 관심을 가지지않는다면
아무 변화가 없지 않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영수증이 5개나 누락됐는데 양호한 편이라니...
10
0
귀여운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말
다른 단대들은 더 심한곳도 많더군요.....
0
0
조의선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의선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 내고 신경 끔.
0
0
AudiR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R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는게 바보
0
0
BN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N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래도 학생회비라 학교측에 도움되는 줄 알고 냈는데...
0
0
fkfkf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kfkf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낼수도 있는거였군요...
하... 진짜 학생회가 이럴줄은..
하... 진짜 학생회가 이럴줄은..
0
0
피자스쿨고구마피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자스쿨고구마피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학기 꼬박꼬박 냈는데 저는…
0
0
Mic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ic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 안 냄
0
0
Verita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Verit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학교에 조금이라도 도움되라고 꼬박꼬박 냈는데 말이죠
0
0
dhdhfhdjxnx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hdhfhdjxn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잘했답니다 감사끝나고 추가자료 올릴예정이었답니다 참 잘해쪄용
0
0
외로운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대추나무
뭔 그래도 잘했답니다야
0
0
st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t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team
자연대 페북 가보세요 끝까지 자기네들이 잘했다고 우기네요 ㅋㅋㅋ
0
0
외로운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 학기 개총때 예, 결산 모두 공개하는 잘쓰는 과도 있어요. 이 사안은 문제네요.. 영수증 누락;;
0
0
로켓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켓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내서 관심이 없습니다..
0
0
대학본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학본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내야겠네요 이제. 클라스 오집니다.
0
0
F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