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웅비관라인에서 경암체육관 까지 일직선으로 쭉 가는길 있나요?
내다리는좀하지원
- 2015.09.01. 08:45
- 1074
캠퍼스맵으로 보니깐 이상한 풀숲으로 중간에 길이 막혀있어서 돌아가야 하던데 그냥 그 풀숲 무시하고
직선으로 쭉 가도 괜찮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효원재찍고 쭉 가시면됨
0
0
anytim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ytim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nytime
감사합니다!!
0
0
내다리는좀하지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다리는좀하지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관 ㅡ 효원재 ㅡ 직진
0
0
저녁은뭐먹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녁은뭐먹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녁은뭐먹지?
근데 효원재가 뭐하는 건물이에요?
0
0
sksk12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ksk12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ksk1212
국가고시 수험생들의 편의를 위해 부산대에서 만든 기숙사입니다.
4계절 내내 암울한 기운이 맴돌며 지네가 자주 출몰하기로 유명합니다.
4계절 내내 암울한 기운이 맴돌며 지네가 자주 출몰하기로 유명합니다.
0
0
저녁은뭐먹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녁은뭐먹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녁은뭐먹지?
ㅋㅋㅋㅋㅋ그렇군요 1학년이라 새로운 건물들이 신기하네요
0
0
sksk12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ksk12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ksk1212
효원재는 시험공부에 찌든 고학번의 한이 서린 공간입니다.
효원피플들이 웅비관 편의점을 이용하기 위해 어슬렁거리더라도 놀라지 말아주세요~
효원재엔 식당이 없기 때문에 진리관에 식사를 하러 갑니다. 아침밥을 일종의 신앙처럼 여기는 풍습이 존재합니다.
효원피플들이 웅비관 편의점을 이용하기 위해 어슬렁거리더라도 놀라지 말아주세요~
효원재엔 식당이 없기 때문에 진리관에 식사를 하러 갑니다. 아침밥을 일종의 신앙처럼 여기는 풍습이 존재합니다.
0
0
저녁은뭐먹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녁은뭐먹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녁은뭐먹지?
감사합니다! 경암까지는 처음이라 헤맬까 걱정됐는데ㅠ
0
0
내다리는좀하지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다리는좀하지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