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성의과학 정정하실 분ㅠㅠ
당근빼주세요
- 2015.09.01. 09:52
- 1026
이미 초과학기라 더이상 학기 연장을 할 수 없어서 이번에 꼭 재수강 해야하는데 번번이 실패하네요ㅠㅠ
성의과학 어떤분반이라도 상관없어요ㅠㅠ
혹시라도 성의과학 정정하실분 쪽지 부탁드립니다
성의과학 어떤분반이라도 상관없어요ㅠㅠ
혹시라도 성의과학 정정하실분 쪽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오늘 아침에 20명씩 증원한걸로 아는데 다찼나요?
0
0
디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디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디양
헐 오늘 증원했었나요?ㅠㅠㅠㅠ 다찼어요ㅠㅠㅠㅠ
0
0
당근빼주세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근빼주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근빼주세요
네ㅜㅜ 오늘 아침에 4개정도 분반 다 증원했었는데ㅜㅜ 아쉬우시겠네요ㅠㅠ
0
0
디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디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쪽지주세요
0
0
기습특공ㅇ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습특공ㅇ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