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대학설계생활과비전 과별로 분반 정해져있는 과목인가요?
케이크가부족해
- 2015.09.01. 10:36
- 892
2점짜리라서 신청하려는데 왠지 타과생&1학년생들 과목이라고 내쫓을꺼같은 기분이...
과별로 정해져있나요? 4학년도 들을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케이크가부족해 Lv. 6
70%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이크가부족해
2점짜리라서 신청하려는데 왠지 타과생&1학년생들 과목이라고 내쫓을꺼같은 기분이...
과별로 정해져있나요? 4학년도 들을 수 있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