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 부산대학생이오 2015.09.01. 11:12 1062 1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대학생이오 Lv. 3 44% ??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sksk1212 15.09.01. 11:17 저도 효특 하난데.. 0 0 sksk1212 댓글 내용 복사 저도 효특 하난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sksk12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