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하충룡 교수님 국제마케팅원어강의!
숲속의사냥꾼
- 2015.09.01. 12:07
- 1496
제가 무역학과 원어강의를 처음듣는데, 사실 영어로 모든수업이진행되어서 조금당황햇거든요..ㅋㅋㅋㅋㅋ 오늘은오티라 그냥듣는거는 팔구십퍼정도 이해되는데 전공들어가면 많이어려울까요? 시험도 영어로치나요?ㅜㅠ 그냥일선으로 들어보신분계시면 후기좀알려주세요..ㅜㅠ
권한이 없습니다.
되려 질문해서 죄송한데 오늘 수업 별거없었나요? 들을지말지 고민되어서 안갔는데 마땅히들을만한게 없어서 그냥들으려는데ㅜㅜ 좀알려주세요~
0
0
쉬파아아앙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쉬파아아앙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쉬파아아앙ㄱ
오늘은 오티여서 크게 별건없었어요...ㅎㅎ ㅠㅠ 영어로 오티다진행됬었구요ㅋㅋㅋ 같이들으실래여ㅠㅠ??
0
0
숲속의사냥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숲속의사냥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숲속의사냥꾼
혼자들으세요?? 쪽지로 번호 보내주시면 연락드릴게요~~
0
0
쉬파아아앙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쉬파아아앙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쉬파아아앙ㄱ
보냈어용ㅋㅋ
0
0
숲속의사냥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숲속의사냥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