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신종협 교수님 거시경제학 원서 필요하나요?
매운맛커리
- 2015.09.01. 13:29
- 753
오늘 오리엔테이션 갔는데 수업은 한글로 하고 시험은 영어 객관식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그럼 맨큐 거시경제학 원서를 구해서 공부해야 할까요?
아니면 한글본으로 공부하다가 단어 정도 찾아보는 식으로 해야할까요..
주관식이면 무조건 원서 사겠는데 객관식이니 고민되네요.
수업 들어보신분 후기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