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일학년때 교양 다 끝내는게 좋은가요?!
내다리는좀하지원
- 2015.09.01. 14:32
- 1481
지금 교양 한개 더 들을수 있긴 한데....일학년때 교양 다 끝내는게 좋을까요?... 교양 한개 더 들으면 20학점 들어야 하긴 하는데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넹 특히 부복전 생각하고 계시면요
0
0
프레스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레스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레스토
부전공 생각하고 있긴한데...심화전공은 생각도 하기 싫어서 ㅜ
0
0
내다리는좀하지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다리는좀하지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생각엔 4학년 때 힐링용으로 몇 개 남겨두시는 게 좋을 거 같은데...
0
0
AudiR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R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때 그생각하고 교양 다 들었는데 좋긴 좋아요.
근데 윗분 말대로 전공에 치이다보니 교양하나 꿀빠는거 들었음 좋겠다는 생각이 들긴합니다ㅠ
선택은 자유!
근데 윗분 말대로 전공에 치이다보니 교양하나 꿀빠는거 들었음 좋겠다는 생각이 들긴합니다ㅠ
선택은 자유!
0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고학년인데 남은거 거의다 교양입니다. 전공 일선 미리 다 들어놓고 교양 들으면서 편하게 취업준비 하려구요
0
0
보라색성애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라색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양 필수는 끝내놓으시는게 좋고요, 교양선택은 천천히 듣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0
0
ck97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