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한문2 신재식교수님 수업들으시는분ㅠㅠ 눈누난나 2015.09.01. 17:13 867 2 오늘 사정이 있어 못들어갔는데 특별한 사항 같은거 없었나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냥냥냥냥냥 15.09.01. 17:21 저는 한문1 신재식 교수님 수업 들어서 조금 다를 수도 있지만.. 별다른 공지사항은 없으셨구 그냥 강의계획서 나눠주시고 읊어주시고 교재 구입하라고 말씀하셨어요~ 0 0 냥냥냥냥냥 댓글 내용 복사 저는 한문1 신재식 교수님 수업 들어서 조금 다를 수도 있지만.. 별다른 공지사항은 없으셨구 그냥 강의계획서 나눠주시고 읊어주시고 교재 구입하라고 말씀하셨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냥냥냥냥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눈누난나 글쓴이 15.09.01. 19:46 냥냥냥냥냥 감사합니다~~~ 0 0 눈누난나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눈누난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냥냥냥냥냥 15.09.01. 17:21 저는 한문1 신재식 교수님 수업 들어서 조금 다를 수도 있지만.. 별다른 공지사항은 없으셨구 그냥 강의계획서 나눠주시고 읊어주시고 교재 구입하라고 말씀하셨어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