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사이버강의 인원적으면 폐강되나요?
쩡유
- 2015.09.01. 19:49
- 1483
사이버강의가 500분반으로 한개더 개설되었더라구요.
근데 교선일때 수강인원이 25명이하면 폐강된다던데
500분반 사이버강의도 인원이적으면 폐강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무슨강의인가요?? 저도 신청하고싶네요
0
0
꼬르륵꾸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르륵꾸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르륵꾸룩
2영역 글로벌경제의이해요!
0
0
쩡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쩡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군인들 대상으로 하는거 아니에요?
0
0
dfgsgs00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fgsgs00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fgsgs00s
헐...
500분반은 군인들만 들을수있나요??ㅠ
500분반은 군인들만 들을수있나요??ㅠ
0
0
쩡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쩡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넣으려고했더니 직원만 할수있다고 뜨더라구요 ㅠ ㅠ
0
0
동글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글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글2
직원이요? 무슨직원인가요?
그럼 학생들은 못듣는건가요?ㅜㅠ
그럼 학생들은 못듣는건가요?ㅜㅠ
0
0
쩡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쩡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