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리더십개발과훈련 이과목 학년이나학과제한있나요?
바닥을치고일어나자.
- 2015.09.01. 20:29
- 1101
아 급하게 찾아서 들으려고한자리 찾았는데...
리더십개발과훈련 이거 학과에서 제한된 수강제한 학과,학년입니다.
라는데 3학년은 이수못하나요...?
학과사무실분들 퇴근하셨는지 전화 안받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