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화목 12시분반 경제수학 황혜영교수님수업 버리실분 있으신가요??ㅠㅠ
상대아웃사이더
- 2015.09.01. 21:59
- 951
제가 원래 이수업 신청을 성공했는데... 다른과목을 삭제한다는 게 실수로 경제수학을 삭제해 벼렸는데....
바로 차버렸네요.... 아마 매크로에 당한듯....ㅠㅠ
혹시 황혜영교수님 경제수학 화목 12시분반 버리실분 저한테 버려주세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바로 차버렸네요.... 아마 매크로에 당한듯....ㅠㅠ
혹시 황혜영교수님 경제수학 화목 12시분반 버리실분 저한테 버려주세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