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정경숙교수님 거시경제 교재질문입니다!
초쿄숭이
- 2015.09.02. 10:06
- 1241
맨큐 거시경제 7판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맞는데 책 거의 안씁니다 없으셔도됨
0
0
나를사랑하지않는그대에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를사랑하지않는그대에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를사랑하지않는그대에게
헐 그럼 뭘로 수업하나요?
0
0
초쿄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쿄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쿄숭이
ppt자료로 하구요 시험칠때 교재 연습문제에서 몇문제 내시는데 그거 없어도 굳이...ㅎㅎ 책 무겁고 비싸니
구판으로 지인한테 구해보세요
구판으로 지인한테 구해보세요
0
0
나를사랑하지않는그대에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를사랑하지않는그대에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pt로 수업하신다네요 그런데 교수님은 오티때 판은 상관없지만 책은 있어야한다고 말씀하셨어요 공부할려면 있는게 좋겠죠
0
0
ehdkdm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hdkdm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