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양 법 과목 두개 듣는데 무리 없겠죠?...
내다리는좀하지원
- 2015.09.02. 10:29
- 943
교양 법과목으로 가족과 법, 금융증권보험 분쟁과 피해자구제 듣는데 두개 같이 들어도 문제 없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슈퍼베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슈퍼베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슈퍼베네
아자!
0
0
내다리는좀하지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다리는좀하지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융증권보험 최영주교수님 저 수업은 시험 객관식이라 부담없어요. 글고 내용이 어렵다는 사람도 있긴한데 저는 좀 관심있는 분야라 매우 재밌게 쉽게 들었어요
0
0
보라색성애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라색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라색성애자
ㅎㅎ감사합니다!!ㅎㅎ힘 받아가용
0
0
내다리는좀하지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다리는좀하지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 할 수 있어요ㅎㅎ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