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항공관
호힝호힝
- 2015.09.02. 12:31
- 958
항공관이나 특공관에서 수업 듣는데 너무 더운거 같은데
원래 에어콘을 잘 안틀어주나요?
너무 더워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틀어줘여
0
0
까공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공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공은 에어컨 없을걸요..? 히터만 있는걸로 알아요
0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공은 중앙제어라서 온도조건 만족해야 틀어주고
특공은 개별제어라서 학생이 틀면 되요
특공은 개별제어라서 학생이 틀면 되요
0
0
tar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ar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