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김은정 교수님 정기활 들어보신분 있으신가요? 내다리는좀하지원 2015.09.02. 14:25 612 0 강의후기에 정기활 관련 후기가 많이 없어서 여기에 여쭙겠습니다. 김은정 교수님 한글, 엑셀 수업 들으셨던 분들 어떠하셨나여?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