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경영통계 ㅈㅎㅅ교수님 분반 바꾸실분 ~
stan
- 2015.09.02. 14:31
- 823
경영통계 장활식 교수님 분반 바꾸실분 있으신가요??
제가 13:30분 분반인데 3시 분반으로 바꾸고싶습니다.
3시 분반이신데 13:30분 분반으로 바꾸실분 혹은 그냥 버리시는분 있으시면
쪽지 한번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제가 13:30분 분반인데 3시 분반으로 바꾸고싶습니다.
3시 분반이신데 13:30분 분반으로 바꾸실분 혹은 그냥 버리시는분 있으시면
쪽지 한번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