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경제수학 12시분반들 및 김현욱교수님 9시수업 수강취소하실분..ㅠㅠ
상대아웃사이더
- 2015.09.02. 14:47
- 905
황혜영교수님 수업이나 정호진교수님 12시분반 수업 글구 김현욱교수님 9시 수업 혹시 수강취소하실분 저한테 버려주시길 부탁드릴께여..ㅠㅠ 댓글달아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