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패메 2015.09.02. 15:08 990 3 .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가나다라마사하 15.09.02. 17:29 교재는 plms에 파일 올려진거 바인딩해서 쓰라하셨고 평가기준은 말 안했던거같네요 오늘 스페인어 알파벳 발음?같은거 간단히 수업하고 끝났습니다 0 0 가나다라마사하 댓글 내용 복사 교재는 plms에 파일 올려진거 바인딩해서 쓰라하셨고 평가기준은 말 안했던거같네요 오늘 스페인어 알파벳 발음?같은거 간단히 수업하고 끝났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가나다라마사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패메 글쓴이 15.09.02. 17:29 가나다라마사하 감사합니다 ~ 혹시 출석 부르셨나요? 0 0 패메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 ~ 혹시 출석 부르셨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패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가나다라마사하 15.09.02. 18:18 패메 안불렀어요 0 0 가나다라마사하 댓글 내용 복사 안불렀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가나다라마사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가나다라마사하 15.09.02. 17:29 교재는 plms에 파일 올려진거 바인딩해서 쓰라하셨고 평가기준은 말 안했던거같네요 오늘 스페인어 알파벳 발음?같은거 간단히 수업하고 끝났습니다 0 0
오늘 스페인어 알파벳 발음?같은거 간단히 수업하고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