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회계학원리 과목 3시간 연강 들으면 빡세겠죠?..
내다리는좀하지원
- 2015.09.02. 18:15
- 1038
회계학 원리 금요일 9~12시 수업인 김현진 교수님 후기가 좋아서 수강정정기간에 옮기려고 했는데 생각해 보니깐 세시간 연강 수업이라서 하루에 나가는 양이 너무 많아 복습하기가 어려울것같아서 고민이 너무 많습니다..
회계학원리 과목 3시간 연강으로 들으면 좀 많이 빡시겠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김현진교수님은 아니지만 계절에 회계학원리 매일 그렇게 들었었는데 ㅠ.ㅠ.. 진도 많이 나가는 교수님이시면 좀 힘들어요..! 그래도 정규학기는 일주일에 한번이니까 괜찮으실것 같아요~ 그 교수님 수업 진도에 관한 후기도 찾아보세요!
0
0
Saintj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aintj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aintj12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오신 교수님인지 2013년 기록 밖에 없어서 좀 많이 당황했었어요ㅠㅜ
0
0
내다리는좀하지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다리는좀하지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