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제 2외국어 일선관련
가나다라마바사아사
- 2015.09.02. 20:32
- 1732
6영역 영어 제외 제 2 외국어 교양 수강시 일선으로 넘어간다고 알고있습니다.
그렇담 제 2 외국어 6영역 교양은 무조건! 하나는 박아두고 2개 수강시부터 하나가 넘어가는 건가요?
제가 지금 6영역 독일어와 이태리어를 수강하고 7영역 중에서 1,2,3,4,7영역 교양을 다 들었습니다
혹시나 독일어와 이태리어 모두를 일선으로 넘길 수 있는건가요?
이렇다 저렇다 말들이 많아 확실하지 않아서 글남깁니다.
저와 같은 경우이신분~ 일선으로 넘기신분 있으시면 답해주쎄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독일어와 이태리어 동시 수강 시 둘 중 하나만 일선으로 넘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