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진리관 가동 입구에서 농협카드 주웠어요
자모
- 2015.09.02. 22:24
- 835
오후 10시 반쯤 습득했고
바로 매점옆 관리실에 분실물 등록했습니다
농협이었고... 문화카드?
또 뒤에 사인 초성이 ㄱㅈㅇ? 이었던거 같네요.
바로 매점옆 관리실에 분실물 등록했습니다
농협이었고... 문화카드?
또 뒤에 사인 초성이 ㄱㅈㅇ? 이었던거 같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