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저한테 그림(만화구도) 가르쳐주실 분 안 계신가요?(과외식.사례합니다)
태양과그대
- 2015.09.02. 23:22
- 1378
어릴 때부터 그림 특히 만화 그리는 걸 좋아했는데
진로 때문에 지금은 근근이 취미 아닌 취미로만 이어가고 있네요...그런데 맨날 만화책만 보고 혼자 연구하고 하는 수준이다보니 인체구도를 몰라서 맨날 얼굴만 그리고 맙니다ㅠㅠ
저 그림 잘 그리는 거 아니니까
애니그리는 취미 있으신 분이나 애니동아리 분들 중
혹시 신체구도같이 기본적인 만화/그림 그리는 법
가르쳐주실 분 안 계신가요? 당연히 사례합니다
과외식으로 할 생각이고 편하게 했으면 좋겠어요ㅋㅋ
남자분말고 여자분만 부탁드릴게요 (본인이 여자)
큰 상관은 없는데 그래도 21살 또래였으면 좋겠어요..!
카톡아이디 zkfdmlshfo2로 연락주세용
진로 때문에 지금은 근근이 취미 아닌 취미로만 이어가고 있네요...그런데 맨날 만화책만 보고 혼자 연구하고 하는 수준이다보니 인체구도를 몰라서 맨날 얼굴만 그리고 맙니다ㅠㅠ
저 그림 잘 그리는 거 아니니까
애니그리는 취미 있으신 분이나 애니동아리 분들 중
혹시 신체구도같이 기본적인 만화/그림 그리는 법
가르쳐주실 분 안 계신가요? 당연히 사례합니다
과외식으로 할 생각이고 편하게 했으면 좋겠어요ㅋㅋ
남자분말고 여자분만 부탁드릴게요 (본인이 여자)
큰 상관은 없는데 그래도 21살 또래였으면 좋겠어요..!
카톡아이디 zkfdmlshfo2로 연락주세용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대 도서관에 만화그리는거랑 인체구도관련한 책도 있어요! 알고계실지도 모르지만..ㅎㅎ 개인적으로는 괜찮은것같더라구요. 이 책들도 한번 참고해보세요 :)
0
0
앨리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앨리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앨리쓰
아 책을 참고해도 좋겠군요 '만화'나 '구도' 검색해봐야겠습니다ㅎㅎ그래도 면대면으로 직접 배우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조언 감사합니다~
0
0
태양과그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양과그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