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테니스 수업 빼실 분 있나요?!
MkFly
- 2015.09.03. 00:02
- 971
혹시나 안 듣게 되는 분이 있으시면 쪽지좀 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화욜 3시에서 6시에 하는 중급테니스는 오시기만 하면 바로 넣어줄 겁니다.
0
0
막스운트모리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막스운트모리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막스운트모리츠
학과로 문의하면 되는건가요?
수강정정이 다음주 월요일까지 아닌가요? ㅠㅠ
수강정정이 다음주 월요일까지 아닌가요? ㅠㅠ
0
0
MkFl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kFl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학과로 문의하면 됩니다. 교수님 성함 잘 기억해 놓으셨다가(수강편람에서 분반과 교수님 성함 기억했다가 찾아가시면 됨) 기간안에 말씀드리면 바로 넣어주실 겁니다
0
0
막스운트모리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막스운트모리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막스운트모리츠
아 네ㅜㅜ
감사합니다 ㅠㅜ 복 받으실거에요 ㅠㅠ
감사합니다 ㅠㅜ 복 받으실거에요 ㅠㅠ
0
0
MkFl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kFl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