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학교학식 가격..
재밌당
- 2015.09.03. 07:59
- 2461
학교학식진짜너무비싸네..
이천원대에 밥같은밥먹을수있는곳
있어서좋았는데
이제는뭐..전부삼사천원대로 올라가니...
국립대인데 밥값이 이게뭐람
이천원대에 밥같은밥먹을수있는곳
있어서좋았는데
이제는뭐..전부삼사천원대로 올라가니...
국립대인데 밥값이 이게뭐람
권한이 없습니다.
핵공감... 근데 그만큼 인건비가 많이올라서...ㅠㅠ
0
0
슬픈물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물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보니까 다른학교(수도권)에 비해 저희 학교가 엄청 저렴하긴 하더라구요...
0
0
EGO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GO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00원에 비해 퀄리티가 너무 그대로라서 실망 스러워요.....
1
0
chachatin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achatin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립대 밥값이 이렇게 지원이 안되어서야...ㅠ
0
0
지구의생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구의생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중에서 문창회관이...
0
0
김한문(金韓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한문(金韓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