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온마웨 2015.09.03. 08:41 1017 2 1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어흥 15.09.03. 10:01 저 취업을 위한 비즈니스 매너 월수 한시반 있는데 교환가능할까요? 혹시 공학인증하는 분반이세요? 0 0 어흥 댓글 내용 복사 저 취업을 위한 비즈니스 매너 월수 한시반 있는데 교환가능할까요? 혹시 공학인증하는 분반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어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온마웨 글쓴이 15.09.03. 10:01 어흥 월수한시반은 저도 수업이 있어서요ㅠㅠ 죄송해요 그리고 공학인증분반아니에요 0 0 온마웨 댓글 내용 복사 월수한시반은 저도 수업이 있어서요ㅠㅠ 죄송해요 그리고 공학인증분반아니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온마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