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영어회화 시작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여름엔아이스
- 2015.09.03. 16:47
- 1616
이제 3학년 2학기인데 영어회화를 해야한다는 생각은 있는데 학원다니는건 부담스럽고 ,ㅠㅠ
스터디를 들어가고싶은데 자리가 잘 없네요 ㅠㅠ
무엇부터 시작해야할까요 ㅠㅠ 도와주세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시작이시면 스터디보다는 학원에서 한인회화하시는게 좋지않을까요?
0
0
멜버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멜버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어회화 과외하고 있어요~ 혹시 관심있으시면 연락주세요!
0
0
외로운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어회화 과외하고 있습니다:)
영어 두려워 하시는분들 벽 많이 깨드렸어요! 관심있으시면 연락주세요:)
영어 두려워 하시는분들 벽 많이 깨드렸어요! 관심있으시면 연락주세요:)
0
0
그러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러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