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어학자료읽기 들으시는 분 계신가요??
촉촉해요
- 2015.09.03. 22:48
- 1025
국문과 전공선택인 국어학자료읽기 들으시는 분 계신가요?
발표 유무 여부와 교재는 무엇을 쓰는지가 궁금합니다ㅠ 그리고 다음 시간에 준비해가야 하는 것이라든지..
수강정정을 하게 됐는데 국문과 학생이 아니라 물어볼 데가 없어서 여기에 물어봅니다..
혹시 들으시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한수정교수님 수업맞나요?
0
0
chachatin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achatin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hachatint
네 맞습니다 ㅜㅜㅜ
0
0
촉촉해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해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재는 수업때 다같이 구매해요 그냥 수업 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발표는 없어요! 과제는 개인과제만 있습니다ㅎㅎㅎ
다음 시간에는 그냥 필기할 노트만 들고오시면 될것같아요
그리고 발표는 없어요! 과제는 개인과제만 있습니다ㅎㅎㅎ
다음 시간에는 그냥 필기할 노트만 들고오시면 될것같아요
0
0
chachatin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achatin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hachatint
헉 정말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에요!!!
0
0
촉촉해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해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