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글로벌영어1 원어수업이잖아요 영어진짜잘못하는데 괜찮겠죠?ㅁ
행복한일만생기길
- 2015.09.04. 00:53
- 1480
걱정되네여ㅠㅠ 2학년인데 수능끝나고영어를놔서
권한이 없습니다.
쉬워여
0
0
""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몽고메리교수님일 경우 각 챕터마다 지문있는거에 대해서 작문해서 발표해야됨여 ㅋㅋ 그것만 넘기면 무난무난~
0
0
아이유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유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튜 교수님 강추합니다 진짜 쉬워요
0
0
fkfkf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kfkf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이슨 교수님 진짜 강추 완전좋고 쉬워요
0
0
웨하스맛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웨하스맛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글영홍보반이다
0
0
국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국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튼 글영수업 대체로 재밌어요
0
0
국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국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로벌영어 원어수업도 다 일선으로 인정받나요? 마치 교양 외국어수업은 일선인정해주듯이요.
0
0
몽율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몽율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몽율이
글영은 교필영역이라 안될것같네요
0
0
행복한일만생기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일만생기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