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정향교 교수님 금요일 09시 수업 들으신분들~!!
으엌
- 2015.09.04. 09:20
- 1019
제가 늦잠을 자서 수업을 못갔네요 ㅜㅜ
오늘 진도 나갔나요???
나머지는 실라버스랑 동일하죠??
불쌍한 난민한면 구제해주십쇼 &▽&
권한이 없습니다.
1
0
홍가네티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가네티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가네티비
리포트는 나오기전에 다시 설명해주시겠죠?? 흐구ㅜ
0
0
으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엌
ㅇㅇ
0
0
홍가네티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가네티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가네티비
윽 하나만 더 부탁드릴게요
그 교재가 없느면 뭐 뽑아가야 하나요?
천국가실거에요 &>&
그 교재가 없느면 뭐 뽑아가야 하나요?
천국가실거에요 &>&
0
0
으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엌
그런거없음요ㅋㅋㅋ
그냥 매수업시간마다
뭐에대해 알아보고와라셨어요
오늘 수업중에도 질문있어씨ㅜ욬ㅋ
걍 수업때 말하는게 중요한듯요
물론 매번 말이 끈어지셨지만....
그리고 좋은소식은
오늘 출석 안부름
그냥 매수업시간마다
뭐에대해 알아보고와라셨어요
오늘 수업중에도 질문있어씨ㅜ욬ㅋ
걍 수업때 말하는게 중요한듯요
물론 매번 말이 끈어지셨지만....
그리고 좋은소식은
오늘 출석 안부름
0
0
홍가네티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가네티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재는 없고요
진도 안나갔음
밀에 대해서 알아보라네요
이게다임
뭐 숙제같은거 설명하고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