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프랑스어 곽동준 교수님 첫수업 어땠나요?? 마피 2015.09.04. 10:21 1118 1 정정해서 못들어갔는데 과제나 정보같은거 좀 알려주세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찌지미 15.09.04. 11:33 알파벳 배웠어요 외워오라고하셨어용 0 0 찌지미 댓글 내용 복사 알파벳 배웠어요 외워오라고하셨어용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찌지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