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열말 정해성교수님 1시수업 elefante 2015.09.04. 13:51 1076 0 1시 정해성교수님수업 어떤가요?? 인대 어느 과 학생들이 많이 듣나요??ㅠㅠ독강인데 아는 사람있을까 두려워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